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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품사유와 상품에 따라 반품 방법과 반품 택배비에 차이가 있습니다. 먼저 719-3300(내선번호 246)으로 반드시 반품접수를 해주시고 접수 시 안내 받은 방법으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.
[유의할 점]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,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(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,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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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 택배사인 CJ대한통운(1588-1255)을 이용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[물품에 하자가 없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] 왕복 택배비 5천원을 입금 하신 후, CJ대한통운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[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]
CJ대한통운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※ 택배비의 지불 방법 및 수거 방법은 반드시 719-3300(내선번호 246)으로 미리 확인 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단, 도서/산간지역은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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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구매일 및 액티베이션 적용 후 15일 이내 DJI 본사에 초기불량 접수를 한 건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.
1. 초기불량이 의심 될 경우, DJI 공식 고객센터에 접수 합니다. (DJI A/S 센터 1522-3747) 2. 제품을 발송 합니다. (방문접수가능) 3. DJI 본사 접수 신청 4. 3~4일 이내 초기불량 여부 확인 5. 불량 판정시, 교환 및 환불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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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 제품의 브랜드마다 A/S 지원 센터가 있습니다. 해당 A/S 지원 센터에 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. [커뮤니티 - A/S 안내] 페이지에 자세히 안내 되어 있습니다.
[DJI] 1522-3747
[Insta360 & Parrot] 1588-3877
[EPSON] 1522-388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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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교환이 가능한 경우 - 제품 파손, 오배송, 초기 불량 :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 (택배비 당사 부담) - 단순변심, 고객 주문실수 : 개봉하거나 훼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며,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 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2. 반품이 가능한 경우 - 제품 파손, 제품 불량 :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 (택배비 당사 부담) - 단순변심 : 개봉하거나 훼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며,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 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3.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- 제품 불량 시, 7일 이내에 접수 하지 않은 경우. - 제품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에 환불 및 교환을 신청 하는 경우. - 교환 및 환불 시, 사용 흔적/구성품 및 사은품 누락/제품 및 패키지박스 훼손 등의 경우. - 제품이 제조사 불량 테스트를 통해 제조상의 결함이 없다고 판명 된 경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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